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경제소식지

구굴 애드센스(Google AdSense)도전기... 승인후기 및 수익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 된지 이제 약 3주 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승인 나기 우해 들인 노력이 얼마였던지 ..ㅠㅡㅠ

눈물이 앞을가립니다.

- 1차 도전

처음 글을 쓰고 나서 한달이 지난시점 포스팅 갯수는 

35개 정되 되었습니다.

포스팅수 : 35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일 : 33일

일평균 방문자수  : 10~20

 

너무도 당연한 결과 이지만... 

실패 했습니다.그냥 아직은 기다려야 하는구나... 아직은 내 포스팅 수가 적고, 방문자수도 너무적어서 그렇네... 하고 

인정했습다.

 

2차 도전

포스팅 시작한지 이제 두달째 

다시한번 도전했습니다.

포스팅수 : 58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일 : 60일

일평균 방문자수  : 10~20

다시금 한번더 불가 메일이 날아왔더군요...ㅠㅡㅠ

제가 글쓰는 제주가 없어 아직은 미비한 방문자수가 작아서 그런가??,,ㅜ,ㅜ

아니면 제가 이미지가 너무적은가 ..하며 슬퍼했습니다.

 

3차 도전

애드샌스 승인후기들을보며 

딱히 이렇다 할 기준을 잘모르겠더군요.

누군가는 글자수를 3000자 이상해야한다.

누군가는 이미지가 4~5개 이상 되어야한다.

누군가는 일평균 방문자 수가 100명이 되어야 한다....

 

또다른 누군가는 다필요없이 포스팅 내용이 좋으면 승인된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못먹어도 고 라는 심정으로 ..

그냥 다시 한번 질러봤습니다.

 

포스팅수 : 61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일 : 65일

일평균 방문자수  : 15~30

그랬더니 ..... 와~ 이주씩 걸리던 심사가 3일만에 통과 메일이 오더군요....

 

정말 기뻤습니다. ~#!!!

 

 

승인 후기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제 경우의 승인 후기를 추측해보자면....

포스팅 시작 한지 60일 이후

그리고 포스팅 갯수가 60개가 조금 넘었다는점??

 

그리고 다른것들은 정말 미비한 결과라

승인에 영향을 미쳤다기 보기 힘들것 같네요 ...ㅎ

하지만 이렇게 승인이 떨어지고 지금은 작게나마 광고 수익을 들이고 있습니다.

 

수익 인증(약 3주간 수익)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조회수 일평균 이제 겨우 30이 넘어가는데 벌써 7달러네요 .ㅎㅎㅎ

노력해서 3달안에 100달러 채우고 돈 빼는게 1차 목표입니다. ㅎㅎㅎ

 

조회수도 작고 아직 실력이 부족하지만 이렇게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얼마전 유행한 앱태크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ㅋㅋ

 

우리감성쟁이 친구들 모두 힘내서 언젠가는 월 300 목표로 달려봅시다 ~ㅎㅎㅎ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