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더나 백신 접종 이틀째 - 모더나 백신접종 리얼후기...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어제 잔여백신 신청으로

운좋게 모더나 백신을

맞을수 있었습니다.

 

어제도 올렸지만...

첫날부터 기운이 쪽쪽 빠지고

무자게 피곤하데요.. ㅠㅡㅠ

 

오늘도 ....

아침부터 두통에...

오전내내 바닥을 뒹굴다...

 

오후에 두번째 약을 먹고 나서야...

약발이 도는지

좀 괜찮아지더군요.

 

하지만 결국 저녁에도 머리가 아파서 

진통제 한번더 먹었습니다....

어여자야되는데...

이러고 있네요 ...ㅎ

 

암튼 백신 접종후에 

피곤함... 몸살처럼 욱신욱신...

두통... 거의 감기 수준으로...

콧물이랑 열만 안났지...

증상은 거의 비등하게 가더군요..

 

다행히 열은 안나서 다행이었지만.

두통으로 ... 무자게 힘들었습니다.

이제 두통이 좀가라앉아덕분에

이렇게 글도 쓰네요...

 

하지만 아직 정상은 아니라 

지금 이러고 있는것도 힘드네요...

제발 내일은 괜찮아지기를......

일찍 푹 자고 일어나야 겠어요

출근도 해야하니까요 ....

ㅠㅡㅠ

 

암튼 우리모두 언넝 백신 맞고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화이팅입니다~^^

 

맞아보니 힘들어도

맞을만 하더군요...

안아프면 좋겠지만...

아프다면 진통제 아끼지 마세요...

 

먹으니 훨씬 좋아지더군요...ㅎ

그럼 이만 줄이고 저도 자로가야겠네요

내일 정상으로 뵙겠습니다. ㅎㅎㅎ

다음주도 행복한 한주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