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소식지

쯔양 독도 & 독도새우 먹방 영상에 일본인들 열폭 구독취소 러쉬!!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쯔양이라고 지난번 뒷광고 논란으로

이슈가 되었던 유명한 먹방 유튜버가 있습니다.

잠시 은퇴를 선언했었다가 다시

복귀하여 열심히 활동을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독도에서 독도새우를 먹는 먹방을

찍고나서 일본인들에게 구독취소 테러를

당하고 있다고하네요...

 

내용인 즉, 영상 초반에 나오는

"독도는 대한민국 영토 입니다."

라는 글들때문인데요.

728x90

영어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 4개 국어로

독도는 대한민국의 영토라고 적어두었습니다.

이영상의 첫부분을보며 열폭하며 일본인들이

험한말과 함께 구독 취소를 해야한다며

싫어요 누루기 운동 까지 하며 쯔양에게

테러를 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관련 기사도나왔는데요.

일본인들이 쯔양의 독도라는

영상제목을 시작으로

독도가 왜 한국땅이냐

험한 욕을하며 구독 취소 테러를

시작한다며 

적힌 댓글들과 싫어요 테러도

같이 당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독도 10/25일 독도 영상을 올리고

하루만에 구독자 4만명 이상을 잃어버린 후

하루지나고 난다음 오히려 구독자는 4만명이

더늘어났었고,

 

오늘 지금 시점으로 480만명을기록하는 등

오히려 더 구독자가 늘고 있습니다.

저또한 이런 쯔양님의 소신발언과

독도는 한국 땅이라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구독 신청을 했구요.

 

영상을 시청하며 독도는 한국땅 쯔양님

화이팅!! 이라며 댓글을 남기고 왔습니다.ㅎㅎ

 

제가 이타적인 사람은 아니지만

왠지 이런부분은 막 도와주고 싶고 그러네요

ㅎㅎㅎ

반응형

보니 기안84님도 유튜브를 시작하신것 같던데

아래 기안 84님의 유튜브 채널도 

가서 구독하고 왔네요 ㅎㅎㅎ

 

얼마전 생일이 셨다는데 

기안84님 생일축하 드립니다.

당신은 사랑받아 마땅한 사람입니다.^^

어째든 두분다 화이팅 입니다.

 

독도는 누가 머래도 

한국땅입니다.!!

 

잘못된 역사관과 일부러 그렇게

가르치고 있는 일본 정부

그것을 진실이라 믿고 진실을

알리려는 한국을 극혐이라며

혐한을 외치고 있는 일본인들...

 

얼마전부터 강제징용/ 위안부 문제로

일본정부의 경제 보복이후 우리 나라와

일본과의 관계가 극으로 치닫고 있는데요.

일본정부는 우리가 잘못했으니 우리더러

해결책을 가져오라는데....

 

니들 역사관이나 제대로 잡고

보편타당한 도덕성을 부터 제대로 배우고

다시 한번말해보자.

 

진짜로 우리가 해결책을 제시해야하나??

아니면 일본 교육 제대로 다시하고

잘못을 반성하며 사과하는게 먼저인것이냐...

 

아는사람들은 다알고 있지요...

 

모르는 파렴치한 당사자들만 모르는것

뿐이지요!!

 

암튼 전 쯔양님과 기안84님을 응원하고

오늘하루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 행복한 한주가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