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서재

[감성서재] 내것이 아니야... 함께야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오늘은 그저 시한편 생각나는 대로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봐주세요

 

 

내것이 아니야... 함께야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자꾸만 아프게 하네요...

 

안되는데 생각하지만...

그러면 안되지만

어느새 .... 당신을 아프게 하고 있어요

 

당신은 항상날 웃게 하고

행복하게 느끼게 해주는 

내삶의 태양입니다.

 

세상 가장 소중한 당신을

소유하겠다는 욕심에

당신을 내안에 가두어 두었고

 

당신을 소유하고 있다는 

어이없는 망상에

당신을 나에게 맞추어라 강요하고 있네요

 

힘들어하는 당신에게
나만을 강요하는 나에게
더이상의 미래는 없기에

 

이제는 나의 소유라는
어이없는 창살감옥을
깨부셔 버리렵니다.

 

너무나 소중한 당신은
나의 소유가 아닌
나와 함께 하는 

소중한 동반자이며

 

내 삶을 밝게 비춰주는 
등불 입니다.

 

당신과 함께하는 방법은
이미알고 있기에 

 

못된짓 해오던 나의
소유라는 감정을 
부셔 버리고

 

다시 찾아올수 없도록
저 먼 마음속 우주너머에 버려 버립니다.

 

이제 나 당신과 함께
앞서지 않고 옆에서 묵묵히 걸어주며
서로의 삶에 등불이
되어 주길...
바라고 바랍니다...

 

-감성쟁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