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소식지

추억의 싸이월드 2일 맛보기 체험 오픈!!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2000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던

초기 SNS 우리들의 싸이월드

드디어 오픈이 임박했습니다.

 

파도타기로 친구도 찾고 핫한 인싸들

유행하는 노래들 사진들을찾아보던

추억의 싸이월드

 

이제 곧 오픈이 임박한것으로 보입니다.

2일 오늘부터 아래처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난날 사용했던 아이디를 찾을 수있고

그럼 아이디를 가지고 사진들 음악들

내도토리들을 확인을 할수 있다고합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아이디 찾기 실행!!

(조기 앉아있는 캐릭터 갑자기 옛날생각나면서 감성이 돋아나네요 ㅎㅎ)

 

 

드디어 제아이디를 찾았습니다.하지만 아직은 사진 게시물 등의 정보들을 확인할수 없다네요.

 

아직은 데이터만 복구 되었고 현실적인미니룸이 복구가 되면 확인할수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이제 곧 복구 정말 싸이월드가 복구될수 있을것같네요.

2000년대를 학생으로 아니 20대를 보냈다면

누구나 싸이월드에대한 추억이 있을텐데요.

 

우리들의 옛 추억들 다시금 볼날이 이제 멀지 않았습니다.

 

지금 부터 앞으로 2주동안 

아이디를 확인할수 있구요.

지난달5일부터 사진등을 볼수 있게 해주려던

싸이월드는 해킹우려로 인해 한달이상 오픈을

미루어왔는데요.

 

이제 이주후면 일부나마 사진 및 나의 추억 속

미니홈피 BGM을 들으며

그때의 추억을 떠올릴수 있을거라 기대를 해봅니다.

 

 

이번 싸이월드 재오픈을 위해

모바일 & PC 버전의 접속환경을 구축했으며,

기존 미니룸을 2D와 3D+메타버스형 확장 그래픽 적용된

신기술의 미니홈피를 가질수도 있을것이라합니다.

 

앞으로의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여 기존처럼 미니룸을 꾸미고

우리들의 추억에 파도타기로 새로운 친구

잊고살던 추억의 친구들을 만날수도 있도록 

주요기능들도 복구한다고하니 

우리기대를 하고 기다려봐요~^^

 

나의 청춘시절 아름다운 추억의 사진들과

음악들의 시간들로 들어갈날을 

다시한번 기대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