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소식지

중고 냉장고 샀더니 덤으로 1억천만원 !!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재미있는 소식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중고거래들 자주 하시나요?

 

요즘 당근마켓을 필두로 중고 거래가

아주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별의 별것을 다 판다는 당근 마켓 이용자들

 

하지만 앞으로 일반 중고 매장에 가서도

물건을 좀 사봐야겠네요

 

중고 냉장고 샀더니 현금 5만원이 다발로...

제주에 사는 도민중 한병이

중고 냉장고를사서 인수받는 과정에서 

냉장고 박스 포장지에 붙어있는 현금다발을

발견하였습니다.

요거요거 주인이 6개월 내에 나타나지 않으면

이돈 전부 신고한 사람몫이 라는데요.

 

돈의 액수가 ... 만만찮습니다.

5만원권 2200장 1억1천만원!!

와~~~ 부럽다 ` ㅋㅋㅋㅋ

 

우리 도민분은 우선 현금이니까 꿀꺽~!!!

 

하지는 않은셧고 ㅋㅋ

바로 경찰에 신고하셧다고 합니다.

필요해서 수십만원 주고 산 냉장고가

1억이 넘는 거금을 들고 들어오다니!!

 

그돈을 보고 욕심없이 신고도 하시고 !!!

*물론 6개월 지나면 본인꺼지만 ㅎㅎ*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2&oid=032&aid=0003090790 

 

중고 냉장고 샀는데 1억1천만원 현금이!

[경향신문] 외부 바닥에 5만원권 부착 제주경찰, 주인 역추적 중 못 찾으면 구매자 소유 돼 온라인에서 산 중고 김치냉장고에서 1억원이 넘는 현금다발이 발견돼 제주 경찰이 주인을 역추적하고

news.naver.com

 

아무튼 우리 당근만 쳐다보지말고

한번씩 이렇게 매장에가서 매출을

올려줍시다 ㅋㅋ

 

지역경제도 살리고 우리 주변

소상공인들도 돕구요^^

 

무엇보다 ... 또 아나요......

다시한번 선물이 올지..ㅡㅡ.;;;;;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