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소식지

특별한 지식 없어도 돈벌수 있다. 집에서 돈벌기 리셀러들!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이기사 재목보고 저도 혹해서 열심히

읽어봤네요 ㅡㅡ

리셀러라고 혹시 아시나요?

한정판 또는 명품 등을 비싼가격에 사서

다시 되파는 형태의 재태크 방법인데요.

 

사실상 매니아층들 사이에서 많이 

유행하던 방법인데요.

 

지금은 재테크의 방법으로 주목을

받아 많은 아는분들 끼리만

서로정보를 공유하며 돈을벌고 있었습니다.!!

 

특별한 지식이 필요한것은 아니고

리셀로 많이 등록되는 제품이나

한정판 명품등을 구매하여

다시 되파는 행위를 말하는데요.

 

구매후 집에서 다시 되팔아 많게는수천만원의 수익을 창출할수 있는아는사람들만의 재태크라고하네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아 그들만의리그가펼쳐지고 있는곳인데요.

 

 

샤넬백 팔아 수익 수백씩
*명품매장 세일만하면 줄서는 이유를 알겠네요...

뉴스기사로 봤을때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명품 욕심... 허영심이겠거니 라고 생각했던

명품매장 줄이 이제는 왜그런지 알겠습니다.

 

21만원 짜리 GD 신발이 1300만원을 한다던가...

 

샤넬 백들은 비교적 많이 알려졌는지

보통 700~1000만원 사이로 구매하여

1000~1500만원 사이로 판매가 이루어진다고합니다.

*클래식 미디엄을 838만원에 사서 1000만원에 팔아 19%수익*  

 

 

물론 매니아적인 성향이 충분하니

어느정도 공부는해야겠지만...

시작한다면 무조건수익이 나는 그런

리셀 시장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특정 한정판 굿즈를 통해 

거의 무자본으로도 리셀로 인한

수십에서 수백의 차익금을 

벌어들이는 리셀러들도 있다고하네요.

 

특정 명품이나 굿즈로 시끄럽던 뉴스가 

단박에 이해되는 순간 입니다.!!! ㅎ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hm&sid1=101&oid=015&aid=0004588816 

 

"지식 없어도 누구나 쉽게 돈 번다"…2030이 꽂힌 재테크 [안혜원의 집에서 돈벌기]

“1000만원 모았는데 아직도 부족하네요. 구매금 마련을 위해 소장하고 있는 운동화 몇켤레를 더 내놨습니다.” 운동화 마니아 윤지헌 씨(23)는 몇 달째 목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나이키와 명품

news.naver.com

 

이제 우리도 알았으니 

도전해보실분들은 .....  같이 도전!!...ㅡㅡ ㅋ

 

물론 엉뚱하고 일반적인 물건은......

사서 버려야하니 아무준비 없이 시작하지 마시고

충분히 검토와 공부를 통해 어느정도 확인해보시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도 공부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리셀러 묘한 구미가 당기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