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쟁이의 경제소식지

LG디스플레이 삼성과 애플에 땡큐~ 땡큐~!!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12. 23.
반응형

삼성과 애플의 OLED 패널을 LG에서 납품 하게 되는시대...

 

 

■ LG디스플레이 삼성과 애플에 OLED패널 납품

 

 

 

 

LG 전자와 삼성전자의 OLED 동맹 구축은 이미 지나간 이슈였구요, 거기에 더불어 삼성과 애플에 LG디스플레이가 OLED 패널을 납품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소식에 LGD의 주가각 치솟고 있습니다.

 

이전까지는 LCD의 단가로 주가가 오르락 내리락 하던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삼성과 애플의 쌍끌이 호재로 다시금 주가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동안과는 비교가 안될 호재 속에서 저평가 신세를 면치 못했던 LG디스플레이는 이번에는 현상황을 역전시킬수 있을것으로 기대감을 가지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OLED로 새로운 상승랠리 만들어낼 LG디스플레이

 

현재 주목받고 있는 매타버스산업의 발달로 인해 장비들에 OLED 패널이 대거 부착될 예상이 되고 있어 앞으로 OLED 시장은 대규모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거기에 LG에서 새로운 전략사업으로 진행중인 자동차 전장 부품 사업(LG마그나)에서 LG디스플레이 제품들로 꽉꽉 채워질것이며, 애플카에도 납품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어 앞으로 차근 차근 기사가 떠준다면 이번 상승랠리의 끝을 짐작하는것이 아니라 언제까지 상승할것인가를 고민해 보아야 할것입니다.

 

사실상 반도체 수급 불량으로 인해 자동차 시장 실적이 이제까지 저조하였으나 벌써 올해부터 대규모 투자가 이루어져 내년하반기 쯤에는 일정부분 반도체 수급이 해소될기미가 보인다고하니 아마 하반기 부터는 또 하나의 상승 모멘텀이 생성될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오를것으로 예상하였던 LG 디스플레이 과연 이번에 3만원 뚫을수 있을까요??^^

 

투자의 수익과 손실은 무한자기책임 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써내려온 글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 신중한 투자로 모두 자신의 자산을 눈덩이 처럼 불려가시길~~!!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