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서재

[감성서재]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 성공한다.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오늘도 늦은 저녁시간 갑자기 

떠오르는 생각을 적어볼까 합니다.

편안하게 읽어주세요 ㅎ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 성공한다.    -감성쟁이-

어릴적 무엇이든 하면 다 이룰수 있을것 같았다.

하지만 세상일 쉽지 않다는것을 깨닫는것 또한

오래걸리지 않았다.

 

남들다하는 직장생활 왜이리 힘들던지..

다른회사에서느 잘할수 있어!! 이 회사가 나랑 맞지 않는거야!!

라는 말을하며 호기롭게 이직을 하지만...

 

사실 다른업종을 가지 않는한 

같은 업종에 종사하면 다 ~ 거기서 거기다.

 

이런것도 모르면서 내가 제일 잘난듯 옮겨다니다보면......

똥된다.........   정말 이도 저도 아닌 계륵이 되어버린다.......

 

이제와 돌이켜보면 직장에서 잘되어 있는 분이거나

아니면 밖에서 만났을때 성공한것 처럼 보이는 분들은

대부분 오랫동안 꾸준히 참고 견뎌온 분들이었다.

(이사실을 깨닫는데 오랜세월이 걸렸다 ㅠㅡㅠ)

 

그래서 이제 시작하려한다.

이미 직장은 꾸준히 다니고 있고,이왕 시작한 블로그

 

지금은 잘안되더라도계속해서 꾸준히 10년 20년 하다보면....나중에 노후에 제2의 직업을 가지는 밑천이 되어주지 않을까??

 

주식도 꾸준히 공부하며 계속 모아 볼까 한다.시작한지 3년이 되어서야 내가 하는 주식 투자의 원칙을 세울수 있었다.3년이 지나서야 이제야 수익이라는 말을 입에 올릴수 있었다.30년뒤에는 주식부자, 주식 고수가 되어있을 것이다!!ㅎㅎㅎ

 

포기하지 않고 ... 꾸준하게 하다보면 그세월을 발판삼아 나도 그분야에 전문가가 되어있지 않을까?

 

어린시절 조급함에 이것저것 해보면 안되면 포기하고 다른것을 찾아해매던 시절은.....이제 잊고 살련다

 

진정한고수가 되는법은 처음부터 잘하는 일을 찾는것이 아니라내가 해야하는일...내가 하고 싶은일을...

 

포기하지않고 꾸준하게 계속 해나가는 것이가장 좋은 방법임을 이제야 알았다.

 

성공이라는 말이 내가 1등이 되어야한다는것은 아니다.하지만 누구나 10년이라는 시간을 들이면 그분야에서 전문가가 될수 있다고 한다.1만시간의 법칙처럼...

 

그래서나의 인생 2번째 전략은버티기이다!!!

 

꾸준하게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버티다보면나도 언젠가 성공한 사람이 되어있을것이다!!!

 

이글을 읽고 있는 모든분들 버티기 성공하시고언젠가 성공한 사람으로 웃으며 지난날을 추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