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생활꿀팁

네이버 맴버쉽 - 네이버에서 검색 쇼핑하는 쇼퍼라면 네이버 맴버쉽 필수?

by 영이 혁이 아빠 2021.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입니다.

네이버도 맴버쉽이라는게

있다는거 알고 있으신분??

쇼핑과 컨텐츠에 특화된 네이버 맴버쉽인데요!!

 

네이버에서 에서 검색해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

그리고 웹툰, 웹소설, 티빙등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네이버와 함께하는 생활을 누리시는 분이라면

필수인 맴버쉽이네요.

 

월 결제는 4900월인데 혜택이 어마어마 하네요.

찾아볼까요??

 

기본적으로 

1번 쇼핑혜텍인데 월 8만원이상만

쇼핑을 하게 되면 월 맴버쉽 이용료

건지는 거구요.

**N-pay +  아이콘 붙어있는것들 추가5%!!**

 

대박이지요 가족들 초대하여 같이 사용가능!!

반응형

다음으로 디지털 콘텐츠인데요.

요즘 영화 웹툰 웹소설 그리고 티빙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이혜텍이 그냥 맴버쉽 4900원에 해결!!

 

 

 

 

 

위에 있는 컨텐츠 혜텍 하나만 해도

맴버쉽 견적 뽑고 남겠네요...

네이버가 요새 카카오에 뒤쳐진다

생각하고 퍼주는 맴버쉽 하나

만든듯하네요.

728x90

네이버 많이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네이버 맴버쉽을 이용하는게

절약 + 공돈 챙기는 방법일듯하네요!

 

결제시에 전용카드 사용하면

추가적립까지....

이정도면 생활 습관을 바꾸는게

낳을지도 .... ㅎ

년간결제로 하니 할인혜텍도 있네요 !!!

 

조금 과장대게 글을썼지만

사실상 네이버가 고객을 만들기위해

유통망을 구축하려는 움직임이 보입니다.

카카오에서 열심히하는 확장과

무관해보이지 않구요.

 

사실상 현금으로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페이백해주는 현실에 네이버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안하는게 손해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만큼 많은 혜텍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퍼줄때는 써먹어주는게 세상

살아가는 지혜이지요 ㅎㅎ

 

네이버 이용 꿀팁 올려드리니

잘판단하셔서 쓰실분들

많은 혜텍 누리시길 바랍니다.^^감성쟁이 친구분들의 생활이윤택해지도록 꿀팁을얻을때마다공유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