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서재

3년만에 영화관 나들이 외계+인

by 영이 혁이 아빠 2022.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감성쟁이 입니다
우리 둘째 태어나고 정말 3년 만에 영화관 나들이네요 ㅡ.ㅡ ㅎㅎ

저 영화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ㅋ




외계+인
SF판타지 영화인데
범죄를저지른 우주의 범죄자들을 인간의 몸에 가둔다는 설정인데 개인적으로는 괜춘한 스토리 인듯 해서 ㅎㅎ
오랜 만의 나들이에 선택 하게되었습니다 ㅋㅋ




배우진들도 빵빵하지요? ㅋㅋ
잘보고올께요
^^
후기도 곧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ㅋㅋ






후기

스포배재하고 후기작성하겠습니다

여기저기 과거 미래  왔다갔다 정신은 없지만 김우빈씨의 다양한 연기를 볼수있구요 류준열씨의 능청스러운 연기도 일품인 영화입니다.

소지섭 배우님도 오랜 만에 볼수있으니 우리 명품 배우님들보는것 하나만으로도 봐야하는 이유로 첫번째 구요

우리나라의 SF영화의 수준이 얼마나 올라왔는지 알수있을만큼 정말 볼거리가 많은 영화네요

스토리전개도 빠르고 영화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가더군요.ㅎㅎ

다음편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