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서재

곧 설이 다가 옵니다~~ 드디어 설명절 5일 휴일!!(토일월화수!!)

by 영이 혁이 아빠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감성쟁이 입니다.

지난 12일 어깨에 문제가 생겨 간단한 수술을 받고

이제야 복귀를 하네요.... 거의 10일이 넘도록 .... 게으름 피다가

이제야 복귀합니다.ㅠㅡㅠ

 

덕분에 블로그 방문자수가 바닥을치고 있네요 ....ㅋㅋㅋ

 

반응형

다시 열심히 달려볼까합니다.

다시 글을 쓰려니 멀쓸지 몰라 ...고민만하다

안부인사만 올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이제곧 구정이 다가 옵니다.

최대의 명절에 이번엔 설명절은 주말 포함 월/화/수로

최대 5일이 휴일인 최고의 휴가기간입니다.

 

비록 코로나로 이동이나 휴일간 여행은 힘들겠지만

연말 연초라고 바쁘게 움직이던 몸을 드디어 푹 쉴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만의 장기 휴일 모두들 푹 쉬시고 배터리 완충하셔서

행복한 얼굴로 다시금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설명절 되세요~^^

원래는 이때 하는말이지요??^^

728x90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것들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이번 2022년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